> 커뮤니티 > 뉴스레터 

조회수 4346
제목 한국인 성경적상담협회(KABC)개설안내
한국인 성경적상담협회(KABC)개설안내
 

 
살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 섰습니다. 일기 불순할 이때에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그동안 갈보리채플 사역 중 운영해 오던 카페 동성애, 성중독 상담실의 명칭을 다시 크리스챤 상담실로 바꾸었습니다. 이는 동성애나 성중독 뿐이 아니라 우리 그리스도인의 삶에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모름지기 주께서 권고하시는 성경적 상담 카페로서 함께 기도하며 함께 풀어나가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1990년도부터 미국 내 한인교회에서의 성경적상담 운동을 주도해 오시며 한인성경경상담협회, "KABC"(Korean Association of Biblical Counselors)를 이끌어 오신 손경환 목사님의 염원과 간구로 그 제자들을 주축으로 미국과 한국 내에서 활동하던 한인성경적상담협회와 성경적상담교육원을 통합하고  새로운 홈페이지(http://biblicallife.kr)를 개설하였습니다.
 
그동안  KABC는 미국의 손경환 목사님의 제자 주혁로 목사의 주도로 BCF의 [자기대면] 교재 “Self-Confrontation Manual” 의 한국어 번역이 완성되면서 자기대면 제자훈련 과정과  NANC의 Seminar 교재를 중심으로 성경적 상담 전문교육도 활기를 띠기 시작했으며, 현재 BCF의 회장인 Bob Schneider와 IBCD의 원장 Dr. George Sipione는 “한국인성경적상담사협회”(KABC)의 고문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KABC” 는 성경적 상담사 양성교육을 위하여 제1회 성경적상담자 Seminar를 남가주 Buena Park에서 개최한 이래  Los Angeles에서 Jay E. Admas 목사와 Ed Bulkley 목사를 강사로 제2차 "성경으로만 하는 상담 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이제 서울 갈보리채플의 이요나 목사가 한국대표로 동참하면서 한국에서도 역동적인 사역이 출발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좀더 분명하고 확실한 성경적 지식 가운데서 성령의  강권하심과 그의 능력으로 인생의 문제를 성경적으로 극복하고 그의 자녀들을 온전히 변화 시키는 일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동참해 오신 동역자님들과 함께 이 거룩한 사명에 정진하고자 합니다. 또한 성교육상담을 위한 한국성경적상담사협회 "Holy Life"가 개설되었습니다.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2009년 7월 1일
     
                                                   이요나 목사 드림
 
한국성경적상담사협회(KABC)  http://biblicallife.kr
한국성교육상담사협회(HOLLY LIFE) http://holylife.kr
문의 전화:(070)7565-3535 (070)8804-0691
작성일자 2009-08-22
출처 KABC_한국지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