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뉴스레터 

조회수 2629
제목 탈동성애 인권 기독협의회 출범식
살롬 그리스도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탈동성애 사역에 많은 관심과 중보에감사 드립니다
저희 홀리라이프는 그동안 오직 동성애자 전도와 탈동성애 운동과 에이즈 감염자 후원 사역에 전념을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작은 열매를 얻게 되어 이제 탈동성애 치유상담센터, 탈반쉼터, 자선카페 팜트리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동성애 사역은 우리가 혼자할 수 없는 사역입니다 그동안 선민넷 바성연, 동대위 건사연 khTV를 비롯한 기독단체들이 함께 영적전쟁의 일선에서 한목소리로 대응해 주신 결과로 오늘의 성과를 얻은 것이라 생각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최근 갈수록 세월이 악해져 동성애 문제가 사회이슈화되고 이제는 정치적 이슈로까지 확대되고 있어 저희 탈동성애들로서는 심히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 친동성애 세력들은 그들의 목적을 성취할 때까지 간교한 지혜와 모든 세력을 총동원하여 죽기를 다하여 나설 것입니다.
 
최근 친동성애 SNS를 타고  한기총의 차별금지법반대운동에 대하여 불만의 유서를 남기고 자살한 천주교 신자인 육우당 형제의 일화가 나돌고 있습니다. 이는 무서운 사단의 계획이며 이 일에 휘말려서는 않됩니다.  그들의 목적은 우리 교회세력들이 다시 집결하여 자기들과 맞서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때 우리가 그들과 맞서 대항하면 그들의 간교한 책략에 휘말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적의 동태를 예측할 수 있다면 대응에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우리 탈동성애 멤버들 속에는 저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친동성애자들을 복음화시킬 사명자들이며 동성애 확산을제동할 하나니의 비밀병기들입니다.
 
부디 탈동성애 인권운동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우리가 일할 수 있도록 우리와 연합해 주세요 탈동성애만이 국민을 설득할 명분이 있고 에이즈 감염자를 돕는 길만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동성애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미국이 동성애에 무너진 원인 중에 가장 큰 역활은 친동성애 단체들의 로비에 의해 38년된 탈동성애 단체 엑소도스가 폐쇄된 것입니다. 제가 염려는 것도 우리 탈동성애단체가 저들의 압력과 유혹의 협박과 로비에 무너질까바 저는 오직 주의 영의 인도하심 속에서 하늘의 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무기는 사랑과 인내와 배려입니다 그것이 없이는 절대로 동성애자 회복사역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이 일에 목숨을 내걸고 헌신하였고 그 누구라고 이 사역을 훼방하는 자는 주께서 책망하실 것입니다.
 
최근 기독교를 표방하는 어떤 단체들은 동성애 이슈를 자기들 목적에 이용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거짓 영들입니다. 이들에게는 동성애 반대 명분만 있고 그리스도의 사랑과 긍휼함이 보이지 않습니다. 주께서 저희를 용납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저희에게 힘을 실어 주십시요. 이 일에 20년을 인내하게 하신 주님의 손이 저희 가운데서 급하게 움직이기 시작하셨습니다. 홀리라이프 상담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은 쳔여명의 믿는 동성애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은 죄의 사슬을 끊지 못하여 애통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우리가 모두 회복의 길로 인도하고 관리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그들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문제를 오직 성경적으로 대면하고 성경의 말씀과 성령의 나타나심으로 성경적 변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교회 안에 이러한 문제를 상당할 수 있는 성경적상담사를 양성하고 상담센터를 개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일을 위해 저를 20년간 연단시키시고 성경적 치유회복을 위한 훈련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이제 우리 한국 교회가 연합하여 우리가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제게 힘을 싫어 주십시요.  이것이 한국교회에 고하는 저의 처음이자 마지막 호소일 것입니다.
 
지금 한국교회는 위기입니다 그러나 위기는 대전환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 종말의 때에 한국교회가 넘어지면 복음의 시대는 다시 암흑이 될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은 원인도 모르게 어린나이에 악한 영들에게 사로잡힌 자들입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특별한 영적지혜가 있습니다.  이들이 회복되면 커다란 그리스도의 군대가 될 것입니다. 군대귀신들린자가 데카볼리의 전도자가 된것을 기억해 주십시요. 그러니 주께서 우리안에서 일하시기 시작한 이 때에 힘을 모아 주십시요. 저희는 이제 한국교회와 연합하여 우리에게 맡기신 일들을 하고 싶습니다.
 
만약 우리 한국교회가 탈동성애 인권회복운동을 외면하면 하나님께서는 다른 길을 선택하실 것입니다. 저희는 탈동성애자 인권센터, 치유회복상담센터, 탈동성애자 재능개발센터, 자활쉼터, 에이즈감염자돕기 위한 자선카페 등 해야할 일들이 많고 주께서 이미 지난 일년동안 아주 빠른 속도로 기틀을 놓아 주셨습니다. 모두가 저희가 할 수 없었던 일들입니다.
 
이제 우리는 탈동성애인권회복에 귀를 기우려 주신 몇분의 교회 지도자들의 관심과 배려에 힘입어 탈동성애인권기독연합체 결성은 제안합니다. 이는 동성애치유회복운동이 교회운동으로 확산되기 위함입니다.
 
창세기 19장에서 보듯 동성애문제는 종말에 나타날 영적전쟁입니다.  부디 연합하여 함께 하여 주시고 기도해 주십시요!
우리의 출범식에 그동안 함게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요나 목사 드림
 
 
<탈동성애인권기독협의회 출범예배 안내>
 
1부: 출범예배
2부: 탈기협 출범식


일시: 12월10일 오후 2시
장소: 갈보리채플 서울교회
문의: (070)7565-3535  010-5850-1234

홈피: www.holylife.kr   이에일:holylife@daum.net
후원: 기업은행 010-5850-1234(홀리라이프)
작성일자 2014-12-09
출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