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동성애포럼 > 성명/보도자료 

조회수 1080
제목 (신간) 리애마마 동성애 탈출기
 


털동성애의 비밀병기 이요나 목사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요나 목사는 1948년 김포에서 태어났다. 만석군 집안의 아버지와 한학자 따님이신 어머니에게서 태어나 사춘기 시절부터 43년간 동성애자로 생활했다.

 

청년시절부터 연극, 뷰티살롱, 칵테일 하우스를 경영하며 사회진출을 꾀하였으나 성적갈등으로 도산 후 승려가 되려고 할 때, 아들이 동성애자임을 아신 어머니의 자살로 폐인처럼 살았다.

 

서른 살에 리애마마라는 이름으로 커밍아웃하여 한국 최초로 트랜스젠더 바 열애클럽을 열어 일본에까지 체인점을 둘 정도로 성공을 하였지만 어머니를 향한 죄의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던 중 지인의 전도로 예수를 영접하였다.

 

88 올림픽 이후 이태원 정화정책 범죄와의 전쟁으로 운영하던 4개의 클럽이 폐쇄되자 동경으로 들어가 다시 열애클럽을 시작하던 중 죽음에 이르는 영적고통으로 ACGI 신학교에 들어갔다.

 

그곳에서 갈보리채플 교수를 만나 성경에 심취되어 말씀생활로 헌신하던 중, 4374일 신학교 강의 중에 성령체험을 통해 탈동성애 하였다.

 

이요나 목사는 동경 호라이즌채플 히라노 코오이치 목사와 미국 갈보리채플 척 스미스 목사의 권고로 한국에 들어와 갈보리채플 서울교회를 개척하고, 성경강해 설교자와 성경적 상담 자기대면 교수로 헌신하였다. 또한 탈동성애 인권단체 홀리라이프를 통하여 동성애 치유 상담사역과 함께 에이즈 감염자 돕기, 탈동성애 기독 인권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서: 왜 성경적 상담인가?

동성애 사랑인가?

창조이야기 / 지혜 지식 믿음의 은사


홈페이지: www.holylife.kr

상담전화: (070)7565-3535

 

작성자 calvary5411
작성일자 2015-09-11